고재만 담임 목사님은 제가 섬기고 있는 단체인 복음과 도시 City To City Korea에서 3년에 걸친 개척 훈련을 성실하게 받아 개척을 하신 잘 준비된 목회자입니다. 복음중심적 설교와 도시에 유익함을 주는 목회를 지향하는 배곧가지교회를 적극 추천합니다. 복음중심적 교회에서 풍성한 하나님의 은혜를 누려서 작은 천국을 이루어 가는 은혜를 누릴 줄 확신합니다.
온누리교회 담임목사
가지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교단 소속이며, 가지공동체의 신앙비전은 복음이신 예수님을 깊이 알고 누리고 나누는 삶을 지향합니다.
이 신앙비전을 위해서 우리 공동체는 다음의 세 가지를 중요한 사역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1 기쁨의 예배(worship of joy)_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서 이루신 일, 앞으로 이루고 완성하실 일을 기대하며 개혁주의 예전(성례, 신앙고백)과 그리스도 중심설교를 중심으로 예배를 드립니다.
2 학습공동체(Learning community)_예수님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도록 성장하기 위해서는 삼위하나님을 인격적으로 알아가는 것이 필수입니다. 이를 위해서 우리 공동체는 복음이 깊이를 가지는데 도움이 되는 성경공부, 제자훈련 그리고 평생 기독교의 양서를 읽고 복음의 능력을 경험하는 학습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
3 자녀신앙교육공동체(Faith Education For Children Community)_가지교회는 다음세대 신앙교육이 기성세대의 가장 중요한 사명임을 믿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 공동체는 연령별로 탁월한 훈련을 받은 교사들이 가족통합예배를 드린 후 주일성경공부를 매 주일 시행합니다.
저희와 함께 예수님을 깊이 알고 누리고 나누기를 원하는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담임목사 고재만